국내외 특별판 브릭 작품을 선보이는 <The Moment of Brick 展>이 오는 12월 26일까지 롯데갤러리 인천터미널점에서 진행된다. 이번 전시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는 블록 장난감인 ‘브릭(Brick)’을 활용한 7인의 예술가들이 완성한 창작품들을 선보이는 자리다.
하나하나 쌓아 올려 사람, 동물, 조각상 등의 조형물을 만드는 브릭 창작의 한 분야인 ‘스태츄’ 작품은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할 공룡과 우주인 등의 모형으로 전시된다.
또 2m가 넘는 거대한 에펠탑 브릭 아트와 동화 속 세상이나 영화의 한 장면을 담은 작품들은 코로나19로 답답한 시국에 여행의 설렘을 상기시키며 새로운 공간으로 이끌 것이다. 여기에 국내에서 최초로 전시되는 ‘Ancient Egypt’는 피라미드의 모습을 담은 초대형 설치 작품으로 전시장에서 가장 화려하고 웅장한 모습을 뽐낸다.
형태와 크기를 막론하고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것을 브릭으로 표현한 이번 전시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 할 뿐만 아니라 키덜트 족의 눈길 또한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기 좋을 듯 싶다.
한편 이번 전시에서는 브릭으로 제작된 다양한 예술 작품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전시 한정판 굿즈와 마니아를 위한 커스텀 피규어도 출시 및 판매한다.
<The Moment of Brick 展>
2021년 11월 22일 ~ 2021년 12월 26일
10:30~19:00 백화점 휴점일 휴관
롯데갤러리 인천터미널점
인천시 미추홀구 연남로 35, 5층이제형, 이기영, 원정식, 김태완, 이상진, 이재민, 최연정 참여
올댓아트 김지윤 에디터
allthat_art@naver.com
콘텐츠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