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너 김민석과 베이스 김바울이 <김민석 김바울 듀오 콘서트 : Because of you>로 관객들을 만난다.
두 뮤지션은 모두 JTBC<팬텀싱어3>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베이스 김바울은 준우승을 거둔 ‘라비던스’의 리더로, 돋보이는 저음으로 ‘인간 첼로’라는 별명을 얻었다. 테너 김민석은 3위를 차지한 ‘레떼아모르’의 멤버다. ‘Se fossi Aria’ 무대를 통해 탁월한 고음을 보여주며 주목받았다. 김바울과 김민석은 지난 4월 듀오 콘서트를 통해 인기와 실력을 증명했다.
이번 무대는 지난 듀오 콘서트의 앙코르 무대로, 김민석과 김바울이 5개월 만에 다시 호흡을 맞춘다. 성악 전공자답게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섬세하고 안정적으로 소화해낼 예정이다. 공연을 주최한 아트앤아티스트는 “(두 뮤지션이) 지난 듀오 콘서트 이후 왕성한 활동을 하며 노래에 대한 아이디어와 스펙트럼이 넓어졌다”며 “관객에게 선보이고 싶은 음악도 다양해졌다”고 전했다. 이번 콘서트에는 재즈 피아니스트 송영주가 이끄는 송영주 밴드가 함께 해 완성도를 더한다.
테너 김민석과 베이스 김바울이 함께 하는 <김민석 김바울 듀오 콘서트 : Because of you> 앙코르는 9월 26일 오후 6시 롯데콘서트홀에서 진행된다.
<김민석 김바울 듀오 콘서트: Because of you> 앙코르
2021. 9. 26
오후 6시
롯데콘서트홀테너 김민석
베이스 김바울
송영주 밴드
올댓아트 변혜령 인턴
송지인 에디터
allthat_art@naver.com
자료|아트앤아티스트
콘텐츠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