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영국 및 유럽, 일본, 홍콩, 대만, 카타르 등 세계 유명 공연장에서 150회 이상 공연되고 있는 <디즈니 인 콘서트>가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된다.
<디즈니 인 콘서트>는 대형 LED 스크린에 펼쳐지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60인 이상의 풀 오케스트라의 연주, 화려한 조명, 미국 브로드웨이에서 활동하는 디즈니 콘서트 싱어즈의 노래를 만나볼 수 있는 디즈니 공식 라이선스 프로덕션으로, 2014년 올림픽공원 잔디마당에서 첫 내한공연을 가진 이후 국내 관객들의 호평 속에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2021년 <디즈니 인 콘서트>는 <인어공주>, <라이온 킹>, <잠자는 숲속의 공주> 등 고전 명작 애니메이션부터, 2000년대 개봉한 <모아나>, <겨울왕국1,2>의 수록곡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더욱이 2019년 개봉해 천만 관객을 모았던 <알라딘> 실사 영화의 ‘Speechless’ 무대가 디즈니 콘서트 싱어즈의 내한 공연 최초로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감을 모은다.
오는 9월 2일과 3일 열리는 <디즈니 인 콘서트>의 티켓은 7월 23일 오픈되며, 클럽발코니와 인터파크, 세종문화회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공연 프로그램
<인어공주>, <신데렐라>, <미녀와 야수>, <라이온 킹>, <겨울왕국 1,2>, <알라딘> 등 디즈니 명곡 메들리
<2021 디즈니 인 콘서트 : A Dream is a Wish>
2021. 9. 2~3
오후 7시 30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출연 디즈니 콘서트 싱어즈
연주 디토 오케스트라
지휘 이병욱
올댓아트 변혜령 인턴
송지인 에디터
allthat_art@naver.com
콘텐츠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