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공연전시가 뮤지컬 <하데스타운>의 배우 박강현이 부른 ‘Epic III’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하데스타운>은 지난 6월 10일 배우 조형균이 부른 첫 한국어 음원 ‘Epic III’을 공개한 바 있다. 해당 영상은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하데스타운> 한국 공연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이어서 공개되는 두 번째 뮤직비디오는 매 무대마다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관객들을 전율케 하는 배우 박강현의 목소리로 완성됐다. 하데스와 페르세포네의 이야기를 담은 곡 ‘Epic III’는 쓸쓸하면서 아름다운 멜로디로 지나간 사랑을 상기시킨다. 극중 하데스의 마음을 움직일 뿐만 아니라 관객들에게도 깊은 여운을 남길 것이다.
뮤지컬 <하데스타운>은 사랑하는 아내 에우리디케를 되찾기 위해 지하 세게로 향하는 오르페우스, 그리고 1년 중 절반은 지상에서 나머지는 지하에서 보내는 페르세포네와 하데스의 이야기를 그린 그리스 신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2019년 브로드웨이에서 초연된 후 토니어워즈 최우수 작품상을 비롯해 8개 부문을 수상했으며, 이듬해 그래미어워즈까지 수상하며 완성도를 증명했다.
이번 <하데스타운> 한국 공연은 브로드웨이 초연 이후 2년 만에 진행되는 전 세계 첫 번째 라이선스 공연이다. 브로드웨이 최신작을 큰 시차 없이 만날 수 있는 데다 국내 뮤지컬계를 대표하는 배우들이 출연해 2021년 하반기 가장 강력한 흥행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9월부터는 브로드웨이 공연도 재개에 나서고 10월에는 전미 투어까지 앞두고 있어, 올여름 한미 양국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뮤지컬 <하데스타운> 최초 한국 공연은 2021년 8월 24일 서울 LG아트센터에서 개막한다.
뮤지컬 <하데스타운>
2021년 8월 24일 개막
서울 LG아트센터
공연 시간 160분
8세 이상 관람가조형균, 박강현, 시우민, 최재림, 강홍석, 김선영, 박혜나, 김환희, 김수하, 지현준, 양준모, 김우형 등 출연
올댓아트 정다윤 에디터
allthat_art@naver.com
콘텐츠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