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5일의 연극·뮤지컬 소식 한눈에 모아보기
뮤지컬 <레베카> 캐스팅 영상 공개
뮤지컬 <레베카>가 EMK뮤지컬컴퍼니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캐스팅 영상을 공개하며 여섯 번째 시즌을 완성할 주조연 캐스팅 라인업을 발표했다.
빼어난 아름다움과 명성을 자랑하는 맨덜리 저택을 소유한 영국의 최상류층 신사 ‘막심 드 윈터‘ 역에는 민영기, 김준현, 에녹, 이장우가 캐스팅됐다. 또한 레베카의 신임을 통해 자신의 존재 가치를 확인받아온 맨덜리 저택의 집사 ‘댄버스 부인‘ 역엔 신영숙과 옥주현이 나선다. 여리고 순수한 여인이었으나 강인하고 굳은 여성으로 성장하는 ‘나(I)’ 역엔 임혜영, 박지연, 이지혜가 캐스팅됐다. 마지막으로 레베카의 사촌이자 그녀와 내연 관계를 맺고 있는 ‘잭 파벨‘은 최민철과 이창용이 연기한다. 더 나아가 김지선, 한유란, 류수화, 김경선, 문성혁, 변희상, 임정모, 김지욱, 김용수, 김현웅 등 실력파 배우들 또한 합류할 예정이다.
뮤지컬 <레베카>는 뮤지컬 <모차르트!>, <엘리자벳>의 작곡가 실베스터 르베이와 극작가 미하엘 쿤체의 손에서 탄생한 작품으로, 다프네 듀 모리에의 베스트 소설 ‘레베카‘를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스릴러의 거장 알프레드 히치콕의 동명 영화로도 유명한 작품이다. 여섯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뮤지컬 <레베카>는 최고의 배우들과 함께 오는 11월 16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하며 2월 27일까지 3개월간 공연한다.
뮤지컬 <레베카>
2021.11.16 ~ 2022.2.27
서울 충무아트센터 대극장민영기, 김준현, 에녹, 이장우, 신영숙, 옥주현,
임혜영, 박지연, 이지혜, 최민철, 이창용 등 출연
배우 ‘윤소호’ 연극 <인사이드> 합류
배우 윤소호가 연극 <인사이드>로 전역 후 첫 복귀 소식을 알렸다.
배우 윤소호가 출연하는 연극 <인사이드>는 다중인격장애로 알려진 해리성 정체감 장애를 다룬 작품으로, 모든 기억을 잃은 채 낯선 곳에서 눈을 뜬 한 남자와 기억과 기억의 경계를 넘나들며 그의 머릿속을 헤집는 인물들의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극중 윤소호는 자살 시도 후 잃어버린 기억을 되살리기 위해 숨겨진 본능을 하나씩 찾아가는 ‘맷’ 역할을 맡았다.
윤소호는 “초심으로 돌아가 관객분들과 더 가까이 호흡하고 싶어 전역 후 첫 복귀작으로 소극장 연극을 선택했다. 소집 해제 후 바로 연습에 들어가 작품에만 몰두하고 있으며, ‘인사이드’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를 다하겠다“ 며 복귀 소감을 전했다.
연극 <인사이드>는 11월 21일까지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4관에서 공연된다. 윤소호는 2차 오픈 기간부터 합류 예정이며, 10월 8일 오후 2시 인터파크와 예스24에서 2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연극 <인사이드>
2021.9.30 ~ 11.21
서울 드림아트센터 4관
만 15세 이상 관람 가능이선근, 김도빈, 김준호, 강찬, 현석준, 윤소호, 김아론,
전해주, 류인아, 최지혜 출연
연극 <데미안 비더게부르트> 부평아트센터 10월 개막
극공작소 마방진의 연극 <데미안 비더게부르트>가 이달 21일 부평아트센터에서 막을 올린다.
연극 <데미안 비더게부르트>는 독일 문학의 거장 헤르만 헤세의 대표작 ‘데미안’을 원작으로 한다. ‘데미안’은 소년 에밀 싱클레어가 막스 데미안을 만나면서 자신의 세계를 깨고 내면으로 들어가 진정한 ‘나’를 마주하게 되는 과정을 담은 성장소설이다.
마방진은 원작의 주제 의식을 조금 더 선명하게 드러내고자 ‘데미안’을 각색했다. <데미안 비더게부르트>의 이야기는 고등학생이 된 싱클레어의 시점부터 시작된다. 규율이 엄격한 신학교 헤일리히에 새로 온 수습교사 데미안이 만든 수상한 특별활동반 ‘캄프’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중심으로, 각자의 고민을 가진 인물들이 서로 부딪히고 갈등하는 과정을 격정적으로 그려낸다.
헤일리히의 수습교사 ‘데미안’ 역은 배우 견민성이, 반항기 가득하지만 여린 내면을 가진 ‘싱클레어’ 역에는 배우 홍준기가, 겉으로는 약해 보이지만 강인한 내면을 가진 싱클레어의 동급생 ‘크나우어’ 역으로는 배우 김하리가 캐스팅됐다. 마지막으로 유명한 법조인 집안의 아들이자 헤일리히의 문제아 ‘알폰스 벡’ 역으로는 배우 오정택이 출연한다.
연극 <데미안 비더게부르트>는 오는 21일(목) 오후 2시, 22일(금) 오전 10시 30분에 인천 부평아트센터 달누리극장에서 공연된다.
연극 <데미안 비더게부르트>
2021.10.21 ~10.22
인천 부평아트센터 달누리극장견민성, 홍준기, 김하리, 오정택 출연
올댓아트 임승은 인턴
정다윤 에디터
allthat_art@naver.com
콘텐츠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