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연뮤 모아보기] 전동석·박은태 출연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페어컷 공개 外

    on

    |

    views

    and

    comments

    10월 26일~10월 28일의 연극·뮤지컬 소식 한눈에 모아보기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페어 컷 공개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괴물’역 박은태(왼쪽), ‘빅터’역 민우혁 |뉴컨텐츠컴퍼니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이 네 번째 시즌 개막을 앞두고 두 주인공 빅터 괴물의 페어 컷을 공개했다. 배우들은 대치된 빅터와 괴물의 극과 극 상황을 보여주면서도, 작품 속 스토리의 기승전결을 각각 담아냈다.
     
    먼저 민우혁과 박은태의 페어 컷은 괴물이 탄생한 ‘생명 창조’의 순간을 포착했다. 민우혁은 제 손으로 탄생시킨 피조물을 바라보며, 이루고자 했던 연구를 달성한 후의 희열을 담아냈다. 반면 박은태는 자신이 세상에 태어난 이유에 대한 의문을 품은 얼굴로 자신의 창조주를 응시하고 있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괴물’역 정택운(왼쪽), ‘빅터’역 전동석 |뉴컨텐츠컴퍼니

    전동석과 정택운의 페어 컷은 같은 곳을 응시하지만, 빅터와 앙리가 겪고 있는 고통과 상처를 보여주며 심화될 둘의 갈등을 보여준다. 전동석은 잔인한 모습을 보이는 피조물로 인해 겪는 혼란스러움을 표현해냈으며, 정택운은 자신을 탄생시키자마자 버린 창조주 빅터에게 상처 입은 내면을 담아냈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빅터’역 규현(왼쪽), ‘괴물’역 카이 |뉴컨텐츠컴퍼니

    규현과 카이의 페어 컷은 두 인물의 갈등이 최고로 달한 순간을 담아냈다. 규현은 사랑하는 사람을 자신의 피조물에게 잃은, 후회와 절망이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다. 괴물의 존재에 대한 두려움과 불안함이 가득한 카이는 자신을 탄생시킴과 동시에 버린 창조주를 분노에 찬 눈으로 노려보고 있다.
     
    1818년 출간된 메리 셸리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프랑켄슈타인> 19세기 유럽 나폴레옹 전쟁 당시, 과학자 빅터 프랑켄슈타인이 신체 접합술의 귀재 앙리 뒤프레를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2014년 초연 당시 제8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 올해의 뮤지컬 올해의 창작 뮤지컬에 동시 선정되며 총 9개 부문을 수상했으며, 2017 1월 일본의 대형 제작사 토호 프로덕션과 라이선스 계약을 맺은 바 있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네 번째 시즌은 민우혁, 전동석, 규현, 박은태, 카이, 정택운, 해나, 이봄소리, 서지영, 김지우, 이희정, 서현철, 김대종, 이정수 등과 함께할 예정이다. 또한 11 24일부터 내년 2 20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2021.11.24 ~ 2022.2.20
    서울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공연시간 175분
    중학생 이상 관람가

    민우혁, 전동석, 규현, 박은태, 카이, 정택운, 해나, 이봄소리, 서지영, 김지우, 이희정, 서현철, 김대종, 이정수 등 출연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캐릭터 컷 공개



    (왼쪽 상단부터)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사랑과 살인편> ‘몬티 나바로’역 유연석, 이석훈, 고은성, 이상이|쇼노트

    뮤지컬 코미디 <젠틀맨스 가이드:사랑과 살인편(이하 ‘젠틀맨스 가이드’)> 주인공 몬티 나바로 역의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캐릭터 컷 속 네 배우는 각각의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유연석은 한 손엔 약병을 들고 비밀을 감춘 듯한 포즈로이석훈은 몬티의 고백이 담긴 회고록을 펼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고은성은 총을 쥔 채로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고, 이상이는 굳게 주먹을 쥔 채 진중한 청년 몬티 나바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젠틀맨스 가이드>는 1900년대 초반 영국 런던을 배경으로, 주인공 ‘몬티 나바로’의 이야기를 다룬다. 평생 가난하고 낮은 신분으로 살아온 주인공 ‘몬티’는 어느 날 자신이 명문가 ‘다이스퀴스’ 가문의 여덟 번째 후계자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 이후, 가문의 백작이 되기로 결심한 그는 자신보다 서열이 높은 여덟 명의 후계자들을 하나씩 제거하기 시작한다. 

    해당 작품은 미국에서 2012년 초연된 이후 토니 어워드, 외부 비평가 협회상, 드라마 데스크 어워드, 드라마 리그 어워드 등 브로드웨이의 4대 뮤지컬 어워즈에서 ‘최우수 뮤지컬’ 상을 비롯하여 총 16개의 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한국에서는 2018년 초연되었으며, 아시아컬처어워드 작품상과 남자 주연상,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남자 조연상과 무대예술상을 수상했다.
     
    11월 개막을 앞둔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사랑과 살인편> 유연석, 이석훈, 고은성, 이상이, 오만석, 정성화, 정문성, 이규형, 이정화, 유리아, 김아선 등이 출연한다. 2021 11 13부터 2022 2 20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 티켓, 예스24 티켓, 멜론티켓, 쇼노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사랑과 살인편>

    2021.11.13 ~ 2022.2.20
    서울 광림아트센터 BBCH홀
    공연 시간 150분(인터미션 15분)
    중학생 이상 관람가

    유연석, 이석훈, 고은성, 이상이, 오만석, 정성화, 정문성, 이규형, 이정화, 유리아, 김아선 등 출연


    뮤지컬 <라흐마니노프> 5주년 기념 공연 캐스팅 공개



    뮤지컬 <라흐마니노프> 전체 캐스팅|에이치제이컬쳐

    뮤지컬 <라흐마니노프>가 오는 12 11월 대학로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5주년 기념 공연으로 돌아온다. <라흐마니노프>는 슬럼프에 빠져 절망하고 있던 천재 작곡가 ‘세르게이 라흐마니노프’가 정신의학자 니콜라이 달 박사와의 만남을 통해 치유해 나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먼저 얼어버린 두 손의 천재 음악가 ‘흐마니노프역에는 <보도지침, <세종, 1446>, <검은 사제들> 등의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여준 박유덕 <무인도 탈출기>, <아르토, 고흐>, <브라더스 까라마조프> 등의 다양한 작품으로 활동 중인 안재영이 오랜만에 돌아온다. 또한 <개와 고양이의 시간>, <어쩌면 해피엔딩>, <더데빌> 등으로 섬세한 연기를 보여준 정욱진, <트레이스 유>, <메리셸리>, <리틀잭>, <문스토리>에서 안정적인 노래와 연기를 보여준 박규원이 다시 함께한다. 마지막으로  <어린왕자>, <스프링 어웨이크닝>, <쓰릴미>, <전설의 리틀 농구단> 등의 다양한 무대에서 눈길을 끌었던 김현진이 새롭게 합류하여 자신만의 라흐마니노프를 선보일 예정이다.
     
    라흐마니노프를 치료하는 정신의학자 ‘니콜라이 달’역에는 <트레이스 유>, <아가사>, <팬레터>, <검은 사제들> 등에서 활약 중인 초연 멤버 김경수 <경종수정실록>, <어린왕자>, <해적>, <더픽션> 작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정동화가 돌아온다. <보도지침>, <1975 할란카운티>, <스모크>, <시데레우스> 등에서 힘 있는 연기를 보여준 임병근, <경종수정실록>, <홀연했던 사나이>, <와일드 그레이>, <리틀잭> 등의 작품으로 스펙트럼을 넓혀가는 정민, <홀연했던 사나이>,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 있을까?>, <모먼트>, <미아 파밀리아> 등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보여준 유성재가 다시 한번 돌아온다.
     
    뮤지컬 <라흐마니노프>는 오는 12 11일부터 내년 3 6일까지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라흐마니노프>

    2021.12.11 ~ 2022.3.6
    서울 예스24스테이지 1관
    8세 이상 관람가

    박유덕, 안재영, 정욱진, 박규원, 김현진,
    김경수, 정동화, 임병근, 정민, 유성재 등


    연극 <환상동화> 12월 개막



    연극 <환상동화> 포스터|스토리피

    연극 <환상동화>가 12 14 국립극장 달오름극장에서 공연한다. 이들은 사랑광대, 전쟁광대, 예술광대가 펼치는 한스와 마리의 이야기를 무대 위에 담아낼 예정이다.
     
    <환상 동화>는 세 광대의 등장으로 시작된다. 전쟁 광대는 인간의 파괴 본능을 자극하는 전쟁을, 사랑 광대는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애절한 사랑을, 예술 광대는 영원불멸의 가치를 창조하는 예술의 이야기를 하려고 한다. 자신의 의견만 주장하던 광대들은 결국 전쟁 속 피어난 예술가들의 사랑 이야기를 들려준다. 그리고  전쟁으로 비유되는 차가운 현실 속에서 살아가는 우리에게 마음을 움직이는 하나의 작은 이야기가 삶을 변화시킬 수 있음을 보여준다.

    연극 <환상동화>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 있을까>, <어쩌면 해피엔딩>, <그레이트 코멧> 등 많은 관객의 사랑을 받는 김동연 연출의 데뷔작으로, 2003년 초연부터 지금까지 오랜 기간 사랑받는 작품이다. 고전 명작을 인용한 깊이 있는 대사들과 탄탄한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며, 다채로운 마술, 음악, 마임, 무용 등의 퍼포먼스로 환상적인 분위기를 제공한다.
     
    연극<환상동화>는 오는 12 14()부터 국립극장 달오름극장에서 공연된다.

    연극 <환상동화>

    2021.12.14 ~ 2022.2.12
    서울 국립극장 달오름극장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 캐스팅 공개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 포스터|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

    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는 2021 DOUBLE K. DREAM PROJECT(더블케이 드림 프로젝트)의 마지막 작품, 뮤지컬 <은하철도의> 11 30일 드림아트센터 4관에서 개막함과 동시에 캐스팅을 공개했다.
     
    뮤지컬 <은하철도의>은 한때 대중들에게 광폭적인 인기를 끌었던 일본 애니메이션 <은하철도 999>의 원작인 미야자와 겐지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창작 뮤지컬이다. 앞이 보이지 않는 소년 조반니가 둘도 없는 절친한 친구 캄파넬라의 도움을 받아 사라진 아버지를 찾아 떠나게 되고, 그 과정 속에서 빛나는 두 인물의 우정을 그린 작품이다.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 전체 캐스팅|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

    별자리를 정거장 삼아 여행하며, 사라진 아버지를 찾아 떠나는 소년 ‘조반니’ 역에는 뮤지컬 <경종수정실록>, <더픽션>, 음악극 <태일> 등에서 안정감 있는 연기를 선보인 박정원과 뮤지컬 <아가사>, <베어 더 뮤지컬>, 연극 <히스토리 보이즈> 등에서 깊은 인상을 남긴 김리현, 뮤지컬 <박열>, <붉은 정원>을 통해 주목받는 신인으로 성장하고 있는 정지우가 캐스팅되었다.
     
    앞이 보이지 않는 조반니를 도와 그의 여정을 따뜻하게 묘사해 주는 어릴 적 친구 ‘
    캄파넬라‘ 역에는 뮤지컬 <레드북>, <세종 1446>, <머더 발라드> 등에서 특색 있는 연기를 선보인 정상윤, 뮤지컬 <쓰릴 미>, <어림없는 청춘>, <전설의 리틀 농구단>을 통해 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준 윤승우, 뮤지컬 <아르토, 고흐>, <마마 돈 크라이>, <호프> 등에서 인상 깊은 모습을 보여준 박좌헌 캐스팅되었다.
     
    더블케이 드림 프로젝트를 통해 두 번째 창작 뮤지컬을 선보이는 성종완 연출은 연말연시를 맞아  따뜻함을 불어넣어 줄 작품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더해 뮤지컬 <곤 투모로우>, 뮤지컬 <라이어 타임> 등에서 음악감독으로 참여했던 이주원 작곡가가 참여해 관객들을 은하철도로 안내한다.
     
    두 소년의 따뜻한 우정을 그린 뮤지컬 <은하철도의> 2021 11 30일부터 2022 1 30일까지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4관에서 공연한다.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

    2021.11.30 ~ 2022.1.30
    서울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4관
    만 13세 이상 관람가

    정상윤, 박정원, 윤승우, 김리현, 박좌헌, 정지우 출연

    올댓아트 임승은 인턴
    정다윤 에디터
    allthat_art@naver.com

    콘텐츠 더 보기

    Share this
    Tags

    Must-read

    안녕하세요 저 뫄뫄인데요 이건희 컬렉션 있나요? (。・∀・)ノ゙ 리움미술관 가기 전에 알아야 할 것들

    ■ 예술의 모든 것|이건희 컬렉션 있나요? (。・∀・)ノ゙ 리움미술관 가기 전에 알아야 할 것들 사립 미술관 중 최대 규모🖼 삼성문화재단의 '리움미술관' 전격 재개관! 리움미술관이 왜 대단한데? 거기 가면 이건희...

    [인턴일기][VLOG] 근무 중인데요 최애 공연 보러 왔습니다^o^/ 권진아X선우예권의 커튼콜 후기!

    ※ 본 영상은 CJ ENM / 롯데콘서트홀의 협조 및 사전 협의 하에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촬영되었습니다. ■ 올댓아트 인턴일기|VLOG|권진아X선우예권|커튼콜 CJ ENM 그런 기분 알아요? 근무...

    사람들은 날 좋아해 나한테 막 미쳐 근데 난 그걸 몰라^^; '하하버스' 실사판 조성진이 대단한 이유

    ■ 예술의 모든 것|사람들은 날 좋아해 막 미쳐 근데 난 그걸 몰라^^; '하하버스' 실사판 조성진이 대단한 이유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조성진! 아이돌 능가하는 인기로 '클래식계...
    spot_img

    Recent articles

    More like this